반이민 정책에 관한 흔한✨ 오해들
반이민 정책에 대한 흔한 오해는 주로 이민자들이 사회, 경제,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과장하거나 왜곡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1. 이민자는 범죄율을 높인다
1) 오해: 많은 사람들이 이민자들이 범죄율을 높인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일부 정치인이나 언론이 이민자와 범죄를 연관 짓는 발언을 통해 퍼진 오해입니다.
2)사실: 연구에 따르면, 이민자들은 자국민보다 범죄를 저지를 가능성이 낮거나 비슷한 수준입니다. 오히려 이민자들이 안정적인 삶에 대한 추구가 더 강하며 법을 준수하려는 경향이 강하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미국의 여러 연구에 따르면, 이민자(특히 1세대 이민자)는 자국민보다 범죄율이 낮은 경향을 보이고, 2018년 크리미널 저스티스 저널(Criminal Justice Journal)의 연구는 미국 내 이민자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폭력 범죄율이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합법적 이민자들은 범죄로 인해 추방당하거나 법적 지위를 잃는 것을 피하려는 강한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난민87
내인생의책 푸른봄 문학 32권. 엘르 파운틴 소설. 출간 즉시 아마존 YA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초판 부수 5천 부가 단 3일 만에 완전 매진을 기록해 곧장 재쇄를 찍는 기염
www.aladin.co.kr
2. 이민자들은 일자리를 빼앗는다
1) 오해: 이민자들이 들어오면 자국민의 일자리를 빼앗고 실업률을 높인다는 주장이 자주 제기됩니다.
2) 사실: 이민자들은 자국민이 기피하는 저임금, 고강도 직종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아 노동시장에서 보완적인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민자들의 경제 활동은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글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bookinmylife/223770365157
반이민 정책에 관한 흔한✨ 오해들
반이민 정책에 관한 흔한✨ 오해들 반이민 정책에 대한 흔한 오해는 주로 이민자들이 사회, 경제, 문화에 ...
blog.naver.com